‘사직 코오롱하늘채 2차’ 후속 분양 관심

관리자 2022.02.12 21:23 조회 수 : 217

“전작 명성 그대로” 수요자 검증 마친 입지

'사직 코오롱하늘채' 투시도
지역 내에서 흥행에 성공한 아파트의 후속 분양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부동산 시장의 불확실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수요자들이 전작의 성공분양으로 인기가 검증된 단지에 관심이 몰리고 있어서다.

이러한 가운데 1차 코오롱하늘채의 명성 그대로 ‘사직 코오롱하늘채 2차’가 조합원 모집을 시작하였다.

이 단지는 부산지하철 3호선 사직역과 종합운동장역의 더블역세권 아파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사직동 생활권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사직 코오롱하늘채 2차’는 부산시 사직동 일원에 건립될 예정이다. 59㎡A, 84㎡A, 84㎡B 아파트등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되며, 환금성이 좋아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중소형 특화평면으로 전 세대가 구성된다.

사직 코오롱하늘채 이미지

 

 ‘사직 코오롱하늘채 2차’의 가장 큰 프리미엄은 교육환경이 잘 갖춰진 학세권 아파트라는 점이다. 이는 분양시장에서 '흥행 보증수표'로 통한다. 3040세대 실수요자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가 자녀교육과 우수한 교육환경이기 때문이다.

새 아파트 마련을 원하는 실수요자들은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춘 원스톱 학세권 단지를 눈여겨보고 있다고 부동산 전문가들은 말한다.

이런한 점에서 ‘사직 코오롱하늘채 2차’는 단지 앞 도로건너에 명문 여명중, 남문초등학교가 있는 명품 학세권등이 자리해 자녀가 있는 학부모 수요자들이라면 좋은 선택지가 될 아파트다.
또한 400m거리에 인접한 부산의 자부심 부산교육대가 자리하고 있어, 명문대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다.

이 단지가 사직동 생활권에 자리한 것도 경쟁력을 더한다. 사직동은 이미 조성된 쾌속교통망과 생활 인프라가 다양하다. 주변으로 홈플러스, CGV, 롯데백화점, 부산광역시 의료원, 메디컬센터 등의 생활 인프라와 아시아드 주경기장, 사직종합운동장, 실내수영장, 실내테니스장 등 부산을 대표하는 체육, 레포츠 시설까지 완벽히 준비되어 있다.

이곳 아파트는 교통 조건도 우수하다. 더블역세권 단지에 거성사거리, 만덕1, 2터널과 인접해 있고, 2022년 개통 예정인 만덕3터널과도 가까워 쾌속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내부에는 혁신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동급대 아파트보다 공간감과 개방감이 우수하다. 안전하고 깨끗한 최고급 마감재를 사용, 명품 주거공간을 선보이는 계획도 눈여겨볼 점이다.

세대 내에는 최첨단 시스템을 설치해 우수한 생활편의를 기대할 수 있다. 단지 내에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함께 조성될 예정으로, 입주자들의 높은 생활 만족도도 기대된다.

한편, ‘사직 코오롱하늘채 2차’ 홍보관은 부산광역시 수영구에 마련돼 있으며, 사전 예약 후 방문 시 더욱 안전하고 자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출처 : 전민일보(http://www.jeonmin.co.kr)